본문 바로가기
기타등등

킹크랩 가격 시세 조회 방법

by 초심을 굳건히 2021. 5. 4.
반응형

▶킹크랩 가격 시세 조회 방법

 


킹크랩 가격 시세 조회 방법이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저같은 경우 평소에 킹크랩 대게 등 갑각류를 즐겨 먹지만 가격 및 시세를 조회할 생각을 해보지 않아서 별 생각 없이 그냥 먹었지만 최근에 큰 충격을 받았었습니다. 왜냐하면 킹크랩 가격 및 시세를 조회 해보니 차이가 제법나서 이때까지 조금씩 조금씩 손해를 보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저와같은 손해를 보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에 제가 킹크랩 가격 시세 조회를 했었던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혹시 인어교주해덕단이라는 곳을 아시나요? 인어교주해적단이 바로 제가 킹크랩 가격 시세 조회를 했었던 사이트입니다.

 

킹크랩 뿐만아니라 랍스타 대게 모듬회 등 다양한 수산물의 시세를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다른 수산물의 시세도 궁금하신분들도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를 찾으시려면 인어교주 해적단이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검색창과 위쪽을 보시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보입니다.

 

검색창에 바로 킹크랩이라고 검색하셔도 되지만 바로 검색을 하시면 다른 여러가지가 뜨기 때문에 먼저 위쪽에 보이는 시세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세를 클릭하시면 다시 검색창이 보이고 중간쯤에 지역과 품목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보이게 됩니다.

 

여기서 지역은 시세를 알고 싶은 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되고 그냥 저렴한 곳을 알고 싶으신 분은 모든지역이 선택되어 있는 상태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품목은 어차피 검색창에 킹크랩이라고 검색할 것이기 때문에 선택안하셔도 됩니다.

 

지역은 노량진으로 선택 후 킹크랩이라고 검색해보았습니다.

 

노량진에서는 블루킹크랩, 레드 킹크랩, 브라운 킹크랩만 현재 판매를 하고 있는데 블루 킹크랩은 a급 중 살수율 80%이상, 1~2kg, a급 대 살수율 80%이상, 2~3kg 등을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a급 중 살수율 80%이상, 1~2kg 를 클릭해보았습니다.

 

클릭하시면 가격 변동 추이와 현재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이 나오게 됩니다.

 

보시면 숫자 1과 상호명이 보입니다.

 

클릭해보니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택배 등 주문 방법이 보입니다.

 

노량진은 모르겠지만 포장도 가능하니 전화를 통해서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이 곳의 경우 모든 방법이 사장님께 문의라고 되어 있는데 여건이 된다면 택배 등 다른방법으로 수령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위 방법으로 킹크랩 가격 시세 조회를 했었는데 여러분들도 혹시나 수산물을 드실 때 똑같은 방법으로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